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Done By Deer

소개 Done By Deer
Done By Deer는 2014년 설립된 스칸디나비아 브랜드로 아기와 어린이 제품 분야에서 개성을 인정받았습니다. 덴마크에서 시작된 Done By Deer 는 어린이 액세서리 세계를 재정의하는 데 임하는 의미있는 제품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부모들에게 디자인과 기능적 요구 사항을 만족하는 생각에서 나온 제품들이 특징입니다.
Done By Deer의 다양한 제품은 어린이의 일상 생활을 향상시키기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 에르고메트리 디자인과 재미있는 외관이 잘 어우러진 Done By Deer 스툴부터, 작은 아기들을 따뜻하게 감싸는 Done By Deer 담요까지 제품 품질에 대한 약속이 느껴집니다. Done By Deer 아기 컬렉션은 부모님과 아기의 고민을 이해하고 안전과 편의를 우선시하면서도 디자인에 대해 포기하지 않는 항목들을 제공합니다.
Done By Deer 백팩 은 매일의 모험에 바람직한 흥미로움을 더해줍니다. Done By Deer 급식 소품은 식사 시간을 즐기게 하면서도 부모님들이 급식을 간단하게 할 수 있도록 실용적인 요소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Done By Deer는 기능적인 것만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가구 소품도 감각적인 디자인에 준하며 현대의 생활공간에 잘 어울립니다. 이 브랜드가 디자인한 장난감은 놀이 소품이자 아이들의 상상력과 탐구하는 능력을 자극할 수 있는 개발 도구입니다.
Done By Deer는 아기 제품이 실용적이면서도 외관이 매력적일 수 있다는 믿음을 증명합니다. 창조적 역사와 현대 가정의 변화하는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Done By Deer 는 아기와 어린이 제품 세계에서 항상 선구자가 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