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의류

의류 키즈샵

키즈샵의 다양한 의류 제품을 찾아보세요. kid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의류

브랜드 의류

올바른 아동복을 선택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코트

겨울이 시작되기 전에 코트는 자녀를 따뜻하게 유지하기 위해 구입해야 하는 가장 필수적인 의복입니다. 일부 코트는 합성 소재로 만들어지고 일부는 메리노 울과 양털로 만들어집니다.

양털

양털은 자녀를 위한 겨울 용품을 구입할 때 가장 좋은 선택입니다. 양털은 부드럽고 통기성이 있으며 따뜻한 소재로 아이들을 추위로부터 보호합니다. 양털 재킷과 코트에서 다양한 디자인, 색상 및 패턴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자켓

또한 추운 날 최고의 날씨 보호와 보온성을 제공하기 때문에 아동용 재킷을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특히 겨울에 야외 활동을 계획하는 경우 아이들에게 따뜻하고 방수 및 단열된 재킷을 구입해야 합니다.

바지

아동복 산업은 나날이 호황을 누리고 있습니다. 면, 실크, 데님, 울, 새틴 등 다양한 소재로 제작된 고품질 아동용 바지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잠옷

집 안팎에서 캐주얼한 하루를 보낼 때 잠옷은 완벽한 선택입니다. 잠옷은 매우 부드럽고 편안하며 아이들을 위해 사야 하는 옷입니다. 잠옷도 수면에 적합한 선택입니다.

스커트와 드레스

소녀의 치마와 드레스는 최근 과거에 진화한 가장 인기 있는 의상이었습니다. 주요 브랜드 매장에서 다양한 스커트 디자인, 패턴 및 색상을 찾을 수 있습니다.

스웨터와 후드티

아동복의 경우 스웨터와 스웨트셔츠가 항상 가장 인기 있는 선택이었습니다. 겨울철에는 따뜻하고 편안하며 통기성이 있는 스웨터와 후드를 구입하여 아이들을 따뜻하고 건조하게 유지해야 합니다.

티셔츠

날씨가 너무 춥지 않을 때 티셔츠는 중간 레이어 또는 가장 바깥 레이어로 착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아동용 티셔츠는 일반적으로 가볍고 통기성이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특히 여름 시즌에는 티셔츠가 아이들의 캐주얼 웨어입니다.

운동복

아동용 운동복을 찾을 때 나일론은 습기를 흡수하고 내구성이 뛰어나고 가벼우며 통기성이 뛰어나고 신축성이 좋아 가장 적합한 직물 중 하나입니다. 편안한 운동 세션을 위해 아이들을 위한 나일론 또는 폴리에스터 직물 운동복을 선택해야 합니다.

아동복에 대한 추가 정보:
또한 폴로 셔츠, 판초, 속옷, 잠옷 및 장난 꾸러기, 양말, 스포츠 브래지어, 스타킹, 정장, 학교 가운 및 드레싱 가운, 세트, 기모노, 안면 마스크, 점프 수트, 스타킹, 조끼, 블라우스 및 셔츠를 주요 브랜드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Adidas , Levis , Name It , Cerda Group , Reebok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