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Lego

소개 Lego
레고, 아이콘적인 덴마크 장난감 회사로 전 세계적으로 창의성을 기르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1932년 올리 카이크 크리스티안슨에 의해 창업되었고, ´´LEGO´´이라는 이름은 덴마크어의 ´´leg godt,´´이란 의미로서 ´´잘 놀아라´´를 의미합니다.
8세기 이상 동안, LEGO는 블록보다도 더 멀리 간 문화적 현상을 창조하였습니다. 브랜드는 재미를 통해 학습을 촉진하고 미래의 혁신가들, 기계 공학자들과 스토리텔러들을 계속해서 감명합니다. Lego의 식물 기반 플라스틱으로의 전환과 같은 지속 가능성 사업에는, 더 나은 미래를 위한 고집이 반영되었습니다. 레고가 미래로 진입함에 따라, 영원히 창의성, 재미 및 무한 가능성의 표상으로 남게 될 예정입니다.LEGO는 장난감보다 더 많은 것입니다. 창의성과 재미의 영원한 유산으로, 앞으로 많은 세대를 감명하는데 영광이 될 것입니다.

블록 하나하나로 상상력을 건설하다

레고의 성공의 본부는 재미있는 상호 작용하는 블록 시스템에 있습니다. 다채로운 색상과 유연한 구성 요소를 가지고, 레고 빌딩 세트는 유아부터 전문가 빌더들을 위한 복잡한 크리에이터 엑스퍼트 세트까지 모든 연령대를 위해 준비되어 있습니다. 블록 외에도, LEGO 피규어 는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미니 피규어는 해적, 우주 비행사, 슈퍼 히어로 등 다양한 주제에서 많은 역할을 하여 스토리를 살려낸 바 있으며, 모든 창조에 개성을 더해줍니다.
도시풍경부터 레이스 트랙까지, LEGO 차량 은 교통 세계로의 몰래 여행을 제공합니다. LEGO 테크닉 세트는 더 늙은 빌더들에게 동적인 도전을 제공합니다. 복잡한 기어, 모터 및 기능을 통해 실제 자동차의 공학을 모방합니다. LEGO는 빌딩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스타일도입니다. LEGO 배낭 이 실용성과 장난감적인 디자인의 합성을 보여줍니다. 그러므로 학교와 여행은 아이들과 어른들 모두에게 즐거운 모험이 됩니다. 기존의 꽃 선물의 독특한 회전을 위해 Lego 꽃 뭉치 세트 를 도입했습니다. LEGO 꽃으로 제작된 이 세트는 모든 공간에 크리에이티브함을 더합니다. 절대 지속되지 않는 꽃 뭉치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마블 열혈 팬들은 LEGO 마블 세계로 잠입할 수 있습니다. 이 세트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서 아이콘적인 영웅과 악당을 담고 있으며, 모션 팩트가 가득한 화려한 장면을 살려내고 끝없이 창의적인 스토리텔링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Lego 디즈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