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Educa Borras

소개 Educa Borras
Educa Borras, 장난감과 게임 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는 이름, 1세기 동안 상상력의 불꽃을 피우고 있습니다. 1894년 바르셀로나, 스페인에서 설립된 이 가족소유 회사는 그 코어 미션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게임을 통해 학습을 하도록 촉진하는 혁신적이고 교육적인 장난감을 만드는 것입니다. Educa Borras는 다양한 나이 그룹을 위한 매력적인 어린이 장난감 제품들을 제공합니다. 색깔로 가득 찬 빌딩 블록부터 인터랙티브 전자 기기까지, 그들의 컬렉션은 각 어린이의 발달 요구사항을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합니다.
1세기 동안 Educa Borras는 장난감 및 게임 산업의 전방에 선 있었으며, 어린이와 가족의 변화하는 요구사항을 만족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있습니다. 품질, 교육 및 게임에 대한 강력한 약속과 함께, Educa Borras는 계속해서 신뢰받는 이름으로 있으며, 게임 시간을 상상력과 학습의 세계로 변화시켜주어 세대를 복원합니다. 인형, 퍼즐, 장식 작업 또는 테이블 게임이라든지, Educa Borras는 궁금증, 창의력 촉진 및 각 개인이 제품과 접촉하는 모든 어린이와 성인의 즐거움을 연료로합니다.

Educa Borras 게임을 통한 마음 불태워

Educa Borras 어린이 장난감는 재미뿐만 아니라 인지, 감정 및 물리적 성장을 장려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Educa Borras 인형은 정밀한 관심과 주의를 기울여 전 세계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이 인형들은 생생한 아기 인형부터 유행하는 패션 인형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제공됩니다. 그들의 품질 약속으로 각 인형은 사랑할 만한 동반자가 되고, 상상력 이야기를 간직하고 중요한 사회적 기술을 길러줍니다.
Educa Borras 퍼즐은 간단한 유아 친화적인 디자인부터 복잡한 천 개의 조각 마스터피스까지 범위가 다양합니다. 이러한 퍼즐을 맞추는 것은 문제해결 능력뿐만 아니라 참을성과 성과를 느끼는 능력을 연마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Educa Borras는 그들의 감동적인 공예키트로 젊은 창조자들에게 힘을 주고 있습니다. 이러한 키트는 모든 재료 및 지침이 필요한 어린이가 자신의 예술적 재능을 탐구하는데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그림 그리기, 보석 만들기 또는 다른 공예활동이라든지, Educa Borras 공예는 창의성, 정밀 운동 능력 및 자기 표현을 강화합니다.
Educa Borras는 가족 결합과 친절한 경쟁의 중요성을 이해합니다. 그들의 테이블 게임은 사람들이 시간동안 재미와 웃음을 공유하게합니다. 체스와 스크래블로부터 현대 전략 게임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