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라켓 스포츠

라켓 스포츠 키즈샵

키즈샵의 다양한 라켓 스포츠 제품을 찾아보세요. kid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라켓 스포츠

브랜드 라켓 스포츠

어린 이용 라켓의 올바른 크기를 선택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자녀를 위해 선택할 수 있는 올바른 라켓 크기는 무엇입니까? 자녀에게 맞는 라켓 크기를 선택하려면 다음 사항을 고려해야 합니다.

배드민턴 라켓

배드민턴 라켓 의 크기는 길이, 헤드 크기 및 그립 크기와 같은 세 가지 치수로 결정됩니다. 시작점은 자녀를 위해 선택해야 하는 길이입니다. 길이는 손잡이 끝에서 바닥까지 측정한 라켓의 전체 크기입니다. 코드의 면적은 헤드 크기로 알려져 있으며 평방 인치로 측정됩니다. 그립은 핸들의 너비로 알려져 있습니다. 자녀가 라켓을 얼마나 편안하게 잡고 연주할 수 있는지를 의미합니다.

불알

내구성이 뛰어나고 플레이하기 쉬운 테니스 공 을 선택해야 합니다. 볼을 치는 동안 컨트롤을 가질 수 있도록 플레이 기술에 따라 볼이 튀어야 합니다. 어린 이용 테니스 공 을 구입할 때는 속도가 느린 공을 선택해야 합니다. 자녀를 위해 선택할 수 있는 가압식 공과 무압력 공이 시중에 나와 있습니다. 가압된 테니스 공 은 내부에 압축 공기가 있어 높이 튀게 합니다. 반면 무압력 공은 압축 공기가 없기 때문에 속도가 느리고 어린이에게 이상적입니다.

패들 라켓

시장에 나와 있는 다양한 디자인과 모양 때문에 자녀에게 적합한 패들 테니스 라켓 을 선택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 될 수 있습니다. 패들 라켓은 원형, 드롭형, 다이아몬드형 등 세 가지 형태로 제공됩니다. 패들 테니스 라켓을 선택할 때 자녀의 플레이 수준도 고려해야 합니다. 무거운 라켓은 샷에 더 많은 파워를 제공하지만 사용하기 어려울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탁구 라켓

라켓은 핸들, 라켓, 포핸드 스폰지와 고무, 백핸드 스폰지와 고무의 6가지 주요 부품으로 구성됩니다. 자녀에게 맞는 라켓을 선택하려면 단순한 모델 또는 더 완전한 라켓을 선택하는 경험 수준을 고려해야 합니다.

테니스 라켓

어린 이용 라켓은 강도와 ​​키에 따라 선택됩니다. 올바른 라켓 길이를 선택하기 위한 간단한 경험 법칙은 똑바로 서서 라켓을 손에 쥐되 땅에 닿지 않게 하는 것입니다. 길이에 따라 테니스 라켓은 어린이용 라켓과 성인용 라켓으로 나뉩니다. Head , Babolat , Softee , RoxDunlop 은 가장 인정받는 디자인 제조업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