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Fisher Price

소개 Fisher Price
Fisher-Price, 미국의 사랑받는 브랜드로 1930년부터 유아와 어린 아이들을 위한 혁신적이고 교육적인 나이에 맞는 장난감을 디자인하고 생산해 오고 있습니다. Herm Fisher, Irving Price, 그리고 Helen Schelle에 의해 설립된 Fisher-Price는 장난감이 아이들의 인지력, 운동 능력, 그리고 사회 능력을 촉진하는 데 관심과 열정이 있는 것으로 유명해졌습니다. 품질, 안전, 그리고 창의성에 입각한 Fisher-Price는 집안의 이름으로 자리매김하고 장난감 산업의 세계적인 선두주자가 되었습니다. Fisher-Price는 수년간 아이들의 장난감 영역에서 신뢰받는 브랜드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발달을 촉진하면서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제품을 만들어 낸 역사가 있는 Fisher-Price는 전 세계의 어린이와 가족들의 변화하는 요구에 맞추어 제품 범위를 개선해 나가고 있습니다. 놀이를 통해 아이들은 자신만의 기기를 ‘동작’하며 원인과 결과 관계를 배울 수 있습니다.

Fisher-Price 90년 이상의 유아교육 놀이를 위한 양육

Fisher-Price 장난감은 빛나는 색감과 내구성 있는 제작과 역량 개발 중심의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장난감은 다양한 연령대에 맞춰 상상력, 창의력, 그리고 교육에 촉진을 주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클래식한 쌓기 링스부터 인터랙티브 플레이세트까지, Fisher-Price 장난감은 아이들에게 발달과 탐구를 촉진하는 능동적 경험을 제공합니다. Fisher-Price 퍼즐는 어린 마음들에게 문제해결 능력과 기본적인 사고력을 도입합니다. 이러한 퍼즐들은 다양한 크기와 복잡도 수준에 맞게 아이들의 사고능력이 발달하는 데 도움을 주어줍니다. 동물부터 모양과 숫자까지 다양한 테마로, Fisher-Price 퍼즐은 재미있는 동시에 논리적으로 생각하는 것을 촉진합니다. Fisher-Price 리모컨은 실제 장비를 모방하여 아이들이 상상력 가득한 놀이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러한 인터랙티브 장난감들은 대개 소리, 음악, 그리고 빛을 생성하는 버튼이 있어 사고력과 손과 눈 좌우 능력의 발달을 촉진합니다.
Fisher-Price Little People 라인은 작은 손에 딱 맞는 귀여운 두꺼운 생물을 특징으로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생물들은 사람들, 동물들, 그리고 사랑받는 소설 캐릭터들을 대표합니다. Little People 세트는 사회적 능력과 감정 발달을 위해 창의적인 스토리텔링과 롤플레이를 촉진합니다. Fisher-Price 아기바스는 수면을 위한 속성으로 유명합니다. 이러한 바스는 안정적인 움직임, 위로적인 멜로디, 그리고 가끔은 부드러운 빛깔을 제공하여 유아들에게 위로를 줍니다. 바스는 감각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