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전자기기

전자기기 키즈샵

키즈샵의 다양한 전자기기 제품을 찾아보세요. kid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전자기기

브랜드 전자기기

어린이에게 가장 적합한 전자 기기는 어떻게 선택합니까?

어린이용 전자 제품을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결정 요인은 자녀의 나이입니다. 부모는 또한 전자 장치를 구입하는 이유, 사용 용이성, 내구성 및 기능을 고려해야 합니다.

카메라

귀하의 아들이 사진 촬영에 관심이 있는 경우, 자녀가 자신의 기술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도록 연령별 카메라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3세용 카메라는 7세 또는 십대용으로 설계된 카메라와 다르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그러나 구매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기능에는 크기, 내구성, 사용 편의성, 기능, 카메라 모양, 색상, 이미지 및 비디오 품질 등이 있습니다. Agfa , Celly , Denver , 및 Easypix 는 어린이용 고품질 카메라를 제공하는 최고의 브랜드입니다.

헤드폰

어린이용 보청기의 경우 부모가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사항은 음질입니다. 아이들은 생생한 패턴의 헤드폰을 착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부모는 또한 헤드폰의 크기, 착용감, 기능, 편안함, 디자인 및 볼륨을 고려해야 합니다. 구매하기 전에 보안 기능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스마트밴드 및 스마트워치

오늘날의 기술 시대에 아이들은 종종 스마트폰, 아이패드, 태블릿에 집착하고 비디오 게임을 하면서 많은 시간을 보냅니다. 그러나 부모는 건강과 웰빙을 위해 종종 자신의 것처럼 보이는 스마트 시계나 스마트 팔찌를 구입합니다. 이 전자 장치는 신체 활동 습관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시계

아이들은 특히 좋아하는 만화나 게임 캐릭터로 맞춤 제작된 시계를 착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일반적으로 시계는 6세 이상의 어린이에게 적합합니다. 자녀를 위해 구입할 수 있는 다양한 유형과 디자인의 시계가 있습니다. 아날로그 시계는 아이들에게 이상적인 선택이 될 수 있으며 단순한 시계가 아닌 멋진 액세서리 역할을 합니다.

전자 제품에 대한 추가 정보:

충전식 배터리는 더 오래 지속되며 이 배터리로 자녀가 많은 게임과 장난감을 즐길 수 있습니다. 어린이용 태블릿을 찾을 때 작고 가벼운지 확인하십시오. 무겁거나 큰 화면의 태블릿은 자녀가 적절하게 다루기에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매일 사용할 수 있는 기본적이고 가벼운 휴대용 태블릿을 선택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