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스포츠 사이클링

스포츠 사이클링 키즈샵

키즈샵의 다양한 스포츠 사이클링 제품을 찾아보세요. kid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스포츠 사이클링

브랜드 스포츠 사이클링

자녀가 자전거 타기에 대해 배우는 데 중요한 것은 무엇입니까?

사이클링은 멋진 스포츠입니다. 자녀에게 자전거 타는 법을 가르치는 경우 첫 번째 단계는 자녀와 협력하여 자신감을 키우는 것입니다. 페달을 제거하면 자전거의 균형을 잡고 제어하는 방법을 배우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그들이 쉽게 페달을 밟고 속도를 낼 수 있도록 올바른 안장 높이를 설정해야 합니다. 자녀가 자전거 타는 법을 배우기에 가장 좋은 나이는 4세에서 6세 사이입니다. Janod , Color baby , Woomax , DisneyBobike 는 어린이용 자전거를 제조 및 제공하는 인기 브랜드입니다.

사이클링 쇼츠

사이클링 쇼츠는 섀미 가죽을 제자리에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반바지를 가랑이에 단단히 고정시키면서 안장의 찰과상과 통증을 줄여줍니다. 사이클링 반바지는 반바지를 유지하므로 라이딩 전에 착용해야 합니다. 그들은 공기 역학적 승차 위치를 노출하기 위해 허리를 피합니다.

사이클링 장갑

자녀가 자전거를 타기 전에 어떤 형태의 보호 장구를 갖추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자녀를 부상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장갑은 자녀를 위해 선택해야 하는 가장 중요한 자전거 용품 중 하나입니다. 귀하의 자녀가 온로드에 있든 오프로드에 있든 관계없이 좋은 그립감을 제공합니다. 사이클링 장갑은 연약한 손을 건조하게 유지하고 외부 요소로부터 보호합니다.

사이클링 헬멧

자전거에서 갑자기 넘어지거나 사고가 예고 없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심각한 머리 부상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잘 맞는 헬멧은 자녀가 이러한 위험을 줄이는 데 필요한 필수 자전거 장비입니다. 아동용 헬멧은 꼭 맞아야 합니다. 크기와 크기를 확인하지 않고 아이의 머리에 맞는 헬멧을 구입하지 마십시오. 헬멧은 자녀의 이마에 낮게 위치해야 합니다. 아이의 얼굴에 맞게 헬멧을 조절할 수 있는 사이드 스트랩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사이클링 티셔츠

사이클링 저지는 자신의 성과에 큰 차이를 만드는 열렬한 사이클리스트를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자녀를 위한 사이클링 저지를 선택할 때 너무 헐렁하거나 너무 조이지 않고 잘 맞는지 확인하십시오. 저지에는 손이 닿기 쉽고 에너지 젤, 바 및 작은 품목을 보관하기에 완벽한 허리 쪽으로 주머니가 있습니다. 폴리에스테르는 일반적으로 빠르게 건조되기 때문에 사이클링 저지 에 사용되는 소재입니다.

어린이 자전거 타는 사람에 대한 추가 정보:

또한 수리 및 유지 관리를 위해 몇 가지 중요한 자전거 액세서리 와 부품도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자녀가 좌석 높이를 조정해야 할 수 있습니다. 또는 장시간 운전 후 바퀴를 조이거나 풀어야 합니다. 자녀는 핸들에 장착할 수 있는 깃발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자녀를 위해 구입할 수 있는 공식 팀 유니폼과 유니폼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