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스노우 스포츠

스노우 스포츠 키즈샵

키즈샵의 다양한 스노우 스포츠 제품을 찾아보세요. kid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스노우 스포츠

브랜드 스노우 스포츠

자녀를 위한 스노우 스포츠 안전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은 무엇입니까?

스키 헬멧

스키 헬멧 은 스포츠용으로 특별히 개발 및 제조되었습니다. 헬멧은 넘어지거나 충돌할 경우 머리를 보호하는 데 사용됩니다. 헬멧은 다양한 스타일로 제공되며 일반적으로 내부 패딩이 있는 단단한 외부 쉘이 있습니다. Salomon , Rossignol , Alpina , CMP , AtomicPOC 와 같은 상점에서 최고의 헬멧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스키 재킷

스키 재킷 은 설상 스포츠의 필수 요소입니다. 재킷은 스노우 스포츠를 연습할 때 나머지 옷 위에 입을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재킷은 일반적으로 가죽, 폴리에스테르 또는 기타 소재로 만들어지며 주머니가 있습니다. 재킷은 겨울 시즌에 아이들이 일반 아우터로 자주 사용합니다.

스키 바지

스노우 팬츠 는 종종 허리가 신축성이 있습니다. 스노우 스포츠 바지는 추운 날씨에 다리를 따뜻하게 유지하기 위해 폴리에스테르로 제작되었습니다. 이 바지는 통풍이 잘되어 눈 스포츠 중에 건조하게 유지합니다. 다양한 색상과 크기로 제공됩니다.

스키 부츠와 스노보드 부츠

스키 부츠 와 스노보드 부츠는 설상 스포츠의 중요한 액세서리입니다. 이 부츠는 내구성이 매우 뛰어난 소재로 만들어져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부츠의 밑창은 눈 속에서 쉽게 걸을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스키 부츠와 스노우보드 부츠는 또한 눈이 많이 오는 지역에서 발을 따뜻하고 건조하게 유지하고 발을 습기로부터 보호합니다.

스키

스키 는 눈 위를 활공하기 위해 발 아래에 있는 내구성 있는 소재로 만들어졌습니다. 스키 는 너비보다 길다. 발 뒤꿈치가 자유롭거나 잠기거나 부분적으로 맞는 바인딩이있는 부츠에 연결됩니다. 스키는 단단하지만 유연한 소재로 제작되어 눈 위를 쉽게 미끄러질 수 있습니다.

스노보드

스노보드 는 스노보드의 필수 장비이며 눈 표면을 활공하는 데 사용됩니다. 일반적으로 스노우보드는 수많은 유리 섬유 외피에 내장된 강한 목재 물질로 구성됩니다. 이제 스노보드는 시장에 다양한 디자인과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스노우보드 바인딩 및 스키 바인딩

스노보드 바인딩스키 바인딩 은 스키나 스노보드 등 설상 스포츠의 필수 요소다. 바인딩은 스노우보드 또는 스키에 대한 즉각적인 링크로, 근육질 동작을 보드로 전달합니다. 스노우보드와 스키 바인딩 이 보드에 잘 맞으면 더 즐거운 라이딩 모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스노우 라켓

설상화 는 설상 트레킹을 위한 발 지지대입니다. 안정적인 베이스는 소년 또는 소녀의 무게를 보상하고 눈 위를 걸을 수 있도록 합니다. 적응형 바인딩이 있는 설상화 는 겨울 신발로 이상적입니다. Snowshoes는 또한 발을 따뜻하게 유지하고 눈 속에서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