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팀 스포츠

팀 스포츠 키즈샵

키즈샵의 다양한 팀 스포츠 제품을 찾아보세요. kid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팀 스포츠

브랜드 팀 스포츠

어린이의 첫 번째 스포츠 참여: 올바른 장비 선택

구기 종목

은 스포츠 경기와 공 잡기 또는 저글링과 같은 일부 장난 활동에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은 용도에 따라 다양한 재질로 구성되며 일반적으로 플라스틱 또는 고무로 구성됩니다.

골키퍼 키트 및 장갑

골키퍼 키트와 장갑은 많은 스포츠에서 필수적입니다. 키트는 각 특정 스포츠에 사용되는 의류 세트입니다. 양말은 축구, 하키 또는 크리켓과 같은 스포츠를 할 때 착용합니다. 골키퍼 장갑은 축구에서 골키퍼가 사용하는 장갑입니다.

축구화

축구화 는 클리트라고도 합니다. 축구화는 잔디 구장용으로 설계되었으며 접지력을 돕기 위해 아웃솔에 스터드가 있습니다. 축구화는 선수가 필드에서 빠른 움직임을 수행하는 데 필수적인 역할을 합니다. 이 부츠는 Adidas , New Balance , Joma , Puma , Hummel 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보호

보호 장치 는 스포츠 중 플레이어를 위험으로부터 보호하는 데 사용됩니다. 보호 장비에는 헬멧, 안전 안경, 마우스 가드, 안면 보호대, 서포터, 보호 패드 및 충격 흡수 장치, 보호용 신발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트레이닝 턱받이

훈련 턱받이 는 훈련에서 팀을 분리하는 데 사용되며 두 팀이 같은 색상의 유니폼을 사용하는 토너먼트 중에도 사용됩니다. 훈련 중에 이 턱받이는 두 팀 간의 짧은 경기를 치르기 위해 착용할 수도 있습니다.

팀 스포츠에 대한 추가 정보:

실내 축구 : 풋살은 축구장보다 작은 실내 파빌리온에서 재현되는 축구 기반의 게임으로 주로 실내에서 이루어집니다.
럭비 부츠 : 럭비 부츠는 강인함과 침착함을 필요로 하여 만들어집니다. 이것은 럭비 부츠가 더 넓고 굽이 높고 스터드가 더 크다는 것을 나타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