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Harry Potter

소개 Harry Potter
마법과 현실이 합쳐진 영역에 들어와보세요. 환상이 용기와 같이 뒤섞여있는 이곳, 해리 포터의 매혹적인 세상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1997년 발표 이후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끌어간 영국의 저자 J.K. 롤링의 작품, 해리 포터 시리즈. 이 시리즈는 젊은 마법사 해리 포터와 그의 친구 에밀리온 그레이슨과 론 위즐리의 모험과 삶을 따라가며 마법 세계의 미로를 헤쳐나가는 모습을 그려냅니다.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로부터 시작해 해리 포터와 죽음의 기사까지의 끝판왕, 시리즈는 문학적인 현상으로 자리매김하였고, 팬들이 만화책과 영화 이외에도 다양한 제품들로 해리 포터의 마법 세계를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도록 도모하고 있습니다. 모든 제품에는 J.K. 롤링 만의 마법적인 창조력이 담겨 있어 팬들이 해리 포터를 사랑하는 매일에 자신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최신 모음을 탐험하고 마법이 감돌때까지 기다리세요.

마법의 해리 포터 세계를 해방하다

복잡하고 세밀하게 조각난 해리 포터 동상으로 호그와트의 캐릭터들을 환생시키세요. 이 동상들은 여러분이 좋아하는 캐릭터들의 매력을 세세하게 담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선반에 따뜻하게 올려놓거나 아이콘적인 장면들을 다시 만들어보세요. 그 사이에 환상적인 느낌을 원하는 경우, 해리 포터 POP 인형들이 딱 어울립니다. 이 스타일리시하고 작은 좋아하는 캐릭터들이 플레이프리한 매력을 더해줍니다. 해리의 아이콘적인 번개흉터부터 둘러버드의 지혜로운 표정까지, 각각의 POP 인형에는 호그와트의 마법이 담겨있습니다.
만화책과 영화에서 즐거웠던 광경들로 매혹적인 퍼즐의 여행에 떠나보세요. 이런 퍼즐들은 당신의 마음을 시험하면서 동시에 책과 영화에서 보던 순간들을 다시 한번 경험해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해리 포터 테이블 게임으로 친구들과 가족들과 마법을 가득한 여러분을 채우고 헤치는 밤을 보내보세요. 이 게임들은 호그와트의 마법을 당신의 테이블 위로 가져옵니다.
해리 포터 제품들로 가는 곳이나 어디든 호그와트 세계의 조각을 손에 넣어가세요. 해리 포터 백팩은 스타일과 기능성을 결합하여 여러분의 필수품들을 충분히 수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해리 포터 워터 병과 좋아하는 음료를 즐길 수 있는 귀여운 해리 포터 컵으로 모험을 더욱 활기차게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