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cbx

소개 cbx
CBX는 그들의 여정에서 현대 가족의 경험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혁신과 기능성에 대한 열정으로 CBX는 젊은 세대 제품 산업에서 신뢰할 수 있는 글로벌 브랜드로 떠올랐습니다. 이 브랜드의 차량용 시트와 유모차는 부모의 다양한 요구 사항에 맞추어 설계되었으며, 스타일리쉬하고 신뢰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가족들을 위해 제공됩니다. CBX의 여정은 2000년대 초에 시작되었습니다. 비전적인 디자이너와 어린이 제품 전문가들이 같이 모인 뒤 가족들이 여행하는 방법을 혁신하기 위한 미션을 수행하기 시작했습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도시생활에서 영감을 얻고 스타일, 안전, 기능성을 통합하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년도를 거쳐 연구 및 개발을 한 후 2010년에는 혁신적인 차량용 시트와 유모차를 출시했습니다. 이 브랜드의 품질과 최신 디자인은 빠른 시간 안에 인정받았고, CBX 제품은 전 세계에서 충성스러운 팬들을 만들었습니다. 안전과 편의성에 대한 완강한 열정으로 CBX는 젊은 세대 산업의 주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CBX는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고, 현대 가족들이 자녀를 태울 때 스타일리쉬하고 광범위한 차량용 시트와 푸쉬체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혁신, 품질, 스타일로 부흥한 CBX는 전 세계 각지의 가족들의 변화하는 요구 사항을 예측하고 만족시키는 데 연구하고 발전하고 있습니다.

CBX를 통해 가족의 여정을 높여보세요

CBX 차량용 시트는 이 브랜드의 아이들의 안전과 편안함을 보장하기 위한 열정을 묘사합니다. 충격 흡수 재질과 조절 가능한 허리 벨트 등 고급 안전 기능으로 엔진되어 모든 나이대의 어린이들에게 최적의 보호를 제공합니다. 이들은 엄격한 안전 기준을 준수하고 엄격한 시험을 거쳐 부모들에게 평안함을 제공합니다. 또한 CBX 차량용 시트는 스타일리쉬한 디자인과 프리미엄 소재를 갖추고 있어 차량 내부에 우아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CBX 푸쉬체어는 기능성과 스타일을 결합하여 번화 거리나 야생을 서핑하는 부모들에게 완벽한 파트너가 됩니다. 정밀하고 상세한 관심으로 제작된 CBX 푸쉬체어는 편안한 탑승 경험을 위해 매끄러운 전향력과 우수한 서스펜션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또한 스마트한 외관과 다양한 현대적 색상을 갖춘 CBX 푸쉬체어는 패션 의식이 발달한 부모들의 다양한 취향에 맞춰 제공됩니다.<